본문 바로가기
things

[ 💜김호중 사진모음 ] 아기때부터 고딩파바로티, 독일유학 이후, 그리고 현재까지! 풋풋한 과거 & 현재 사진 하드털이

by 9월스튜디오 2020. 8. 1.

 


💜트바로티 김호중💜

아기때부터 스타킹키즈 시절,

독일유학 이후와 미스터트롯, 그리고 현재까지!

풋풋한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사진들과

그의 간단한 인생사 입니다 (❁´◡`❁)

 

 

 


 

 


트바로티의 깜찍한 어린시절💜

 

아기때부터 유난히 똘망똘망 이쁜 눈 👀💜

 

시크한 상남자의 인상부터 호탕한 웃음까지ㅋㅋㅋ 지금의 얼굴이 보입니다.

 

아구💜 이건 너무 이뻐서

여자애라고 해도 믿겠어용ㅎㅎ

 

호무룩ㅋㅋ

통통한 볼 너무 귀여워요😚😚😚

오오 똘망똘망 잘생긴 쾌남의 모습이 보입니다.

유치원에서 인기좀 많았을거 같은데~

이목구비 또렷한것좀 봐요.

이때부터 남자답게 잘생긴 모습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어렸을때도 잘생겼지만 특히 눈이 정말 이쁩니다.

11살때의 모습! 장난기많아보입니다 ㅋㅋ

할머니께서 따뜻한 사랑으로 키워주신 덕분에

이쁘게 잘 자랄 수 있었습니다.

💜

 

 



🎵 고딩 파바로티 시절 🎵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이전, 먼저 주목을 받은 바가 있습니다.

당시 국민예능이던 SBS 스타킹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솜씨를 뽐내어

"고딩파바로티" 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음악에 전념하도록 이끌어주고

옆에서 힘이 되어주신 멘토 서수용 선생님~

출처: www.sbs.co.kr (피디노트)

ㅋㅋㅋ이때도 센스 장난아님!

 

스타킹 자리를 두고 스타킹과 도전자가 겨루는 식의 일종의 경연 프로그램.

어른 못지않은 훌륭한 재능으로 연승을 차지합니다 ㅎㅎ

스타킹에서 노래하는 영상을 본 독일의 RUTC Academy 관계자측의

러브콜을 받아 유학길까지 오르게 됩니다!

그야말로 인생역전!!!

출처 : 마이스타뉴스

 

유학 후에도 인생역전 고딩 파바로티로 출연합니다.

 

고등학생 때보다 얼굴에 한층 여유가 생긴 모습입니다 ㅎㅎ

이때 이후 김호중의 인생역전 스토리를 담아낸

영화 <파파로티>가 나오게 됩니다.

 

왼쪽 영화 파파로티 포스터와

오른쪽 김호중 & 서수용 선생님

왠지 꽤 많이 닮은듯한 느낌 ㅎㅎ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에서 <고맙소>라는 곡으로

선생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노래하기도 할 만큼

지금까지도 두분은 애틋한 사제지간을 유지중입니다.

스타킹에는 성인이 된 후로도 출연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꿀성대로 다양한 무대를 갖습니다.

<찔레꽃>을 부르던 무대에서는 할머니 생각에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흘리기도 합니다.

저도 찡한 마음에 함께 울었습니다. 😥😥😥

 

호동 형님께 사랑받는 호중군ㅋㅋㅋ

덤으로 아래는 10년후의 감동의 재회입니다 ㅋㅋㅋ

은근 케미도 좋던데 ㅎㅎ

두 분 앞으로 예능에서 자주 함께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암튼 스타킹에 출연했던건 정말 신의 한수였던거 같습니다. 👍👍👍

 


 


✨ 유학 후 부터

미스터트롯 경연 전까지

 

 

유학을 끝내고 온 후에는 다양한 장르도 접해보고

다양한 무대도 경험해봅니다.

강연도 하구요~

방송 출연도 하구요~

성악가로서도 활동합니다.

2013년에는 첫 싱글 앨범 <나의 사람아>도 발표합니다.

이 앨범은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클래식을 공부하는 불우한 학생들에게

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으로 발매합니다.

무대 활동도 다양하게 갖지만, 봉사활동과 기부도 꾸준하게 이어갑니다.

이에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관심과 인기도 어느샌가부터 서서히 식어버리고

조금은 긴 무명 생활을 하게 됩니다. 💧

그러던 2019년 미스터트롯 경연 소식을 접하고

그는 망설임 없이 바로 지원을 하게 됩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그리고 현재💜

 

 

괴물 보컬이라 불릴 만큼 굉장한

노래실력으로 예선부터 진을 차지합니다.

성악으로 다져진 탄탄한 기본기 + 폭풍 성량에

트로트까지 접목시켜 김호중만의 장르를 개척해나갑니다.

 

살을 쏙 뺀 모습도 보이며 리즈갱신 ㅎㅎ

서수용 선생님께 바치는 <고맙소>노래로 레전드를 찍습니다.

 

매회마다 천상의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해주던 그는,

본인의 장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4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

소감도 감동적인 멋진 호중찡 ㅠㅠ

 

이후 티비조선의 <사랑의 콜센타> 프로그램에서

TOP7 멤버들과 함께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부르며

매회마다 레전드곡 갱신 🎵

 

비록 공식 하차했지만 (미리촬영끝, 8월 13일 마지막 방영입니다)

다양한 장르를 부르는 호중님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레옹 패러디 大옹ㅋㅋㅋㅋ

이것마저도 넘나 귀엽다는ㅋㅋㅋㅋ

 

 


 

이후 가장 🔥핫한 스타 답게

여기저기 아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합니다.

이후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발표합니다.

이 곡의 수익금을 모두 코로나 피해액에 기부하기로 합니다.

샤방샤방~

음악방송에도 출연합니다.

가수라면 꼭 출연하고픈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출연!

SBS <뉴스브리핑>에도,

 

<미.우.새>에도 나오구요~

<복면가왕>에서도 미친가창력을 뽐내구요~

KBS <불후의명곡>에도 수 회 출연합니다.

진시몬 님과의 깊은 우정을 선보이며 멋진 듀엣곡도 부릅니다.

JTBC <위대한 배태랑>에 고정출연!

본격 다이어트도 시작합니다ㅎㅎㅎ

정복어 형님과의 꿀케미 & 형님들에게 사랑받는 이쁜 막내

그리고 매주 날렵해지는 호중찡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어린시절, 부모님의 부재를 대신하여

사랑과 정성으로 키워준 할머니를 그리워하며 만든 곡,

<할무니>를 발표합니다.

동시에 전국 팔도의 할머니들에게 손소독제 2만개를 기부하며

국민 손자에 등극합니다 ㅎㅎ

<할무니>는 발매와 동시에 차트1위를 등극합니다.

김호중만의 따뜻한 마음씨가 돋보입니다.

 

 

 

이 화보 너무 잘생겼어요 엉엉ㅋㅋ

그리고 갈수록 이뻐집니다..ㅠㅠ

화보 많이많이 찍어주세요...⭐


- 포스트 게시일 기준 최근 사진 -

크으~ 날이 갈수록 미모가 장난아닙니다.

아래 사진이 가장 최근인데 살이 많이 빠진 모습입니다.

단추 잠그는데 허리선이 잘록해진거같애요 ㅋㅋ

핑크 수트 애정하는 우리 별님ㅋㅋ

귀여워용 😚😚😚

바쁜 스케줄중에서도

항상 팬서비스 좋은 별님💜

다이어트도 좋지만 건강 꼭 챙기시길!


사실 더 많은 사진이 있지만

힘들어서 여기까지만 털게요

포스트 쓰는 내내

흐믓하게 웃으면서 썼더니

입고리가 아프네요 ㅋㅋ

갈수록 잘생겨지는 호중님 사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음에는 화보사진털이 할까봐요.

글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더위에 건강 잘챙기세요~🎵

사진 출처 : 셀카는 김호중님 인스타,

캡쳐이미지는 각 방송사 방영분,

뉴스포토는 사진마다 출처있음.

댓글